서현 이미지

서현 (서주현)
가수, 탤런트
출생
1991년 6월 28일
소속
소녀시대, 소녀시대-태티서, SM엔터테인먼트
데뷔
2007년 소녀시대 싱글 앨범 [다시 만난 세계]
학력
동국대학교 연극학 학사
사이트
공식사이트, 트위터, 스케쥴


방송

두시탈출 컬투쇼 이미지
두시탈출 컬투쇼
라디오
편성
SBS 파워FM (월~일) 오후 02:00~04:00
방송기간
2006.05.01.~ (방송중)
사이트
공식사이트


서현씨가 컬투쇼에 나왔는데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산이, 서현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DJ 정찬우는 "아까 옆모습을 보니 배우 고소영을 닮았더라"라고 칭찬했고 서현은 "감사하다"며 미소를 지었습니다. 

산이는 서현의 솔로 신곡 'Don't Say No' 라이브를 들은 후 "정말 고급지다. 곡 스타일이 서현에 딱 맞다"고 칭찬했습니다. 

한편 '컬투쇼'는 매일 오후 2시에 방송하니 꼭본방 사수를 해야할꺼 같아요~!!



서현씨는 "'돈트 세이 노'는 헤어진 여성이 당당하게 남성에 돌아오라 이야기하는 내용이다"라고 말하면서 "아리아나 그란데의 안무가가 참여했다"고 소개했습니다.    

영화배우 아리아나 그란데 이미지

영화배우 아리아나 그란데내 프로필 수정

아리아나 그란데 (Ariana Grande | Ariana Grande-Butera) 영화배우, 가수
출생
1993년 6월 26일, 미국
신체
153cm
가족
오빠 프랭키 그란데
학력
파인크레스트학교
데뷔
2008년 뮤지컬 '13'
수상
2013년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올해의 신인상
사이트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네티즌들의 소식도 뜨거운데요!!? "라이브 이렇게 잘하는지 이번에 새삼 느꼈다 진짜 잘하더라(caca****)" "열심히 노력했기에 지금의 성공이 있는거지(whdj****)" "10년후애도 늘 바른긺만 걷자(hyeo****)" "마음씨 곱고 이쁘고 앞으로 좋은 활동 더 많이 해주세요(gogo****)" 등의 긍정적인 평을 하고 있습니다.

한편 서현은 지난 17일 첫 솔로앨범 'Don't say no'를 발표했습니다.


서현씨가 이번앨범의 컨셉이 섹시라고 할정도로 섹시한 안무와 노래인데요~?!


한번 가사와 앨범을 볼까요?!


Don`t Say No - The 1st Mini Album


늦었다는 그런
눈빛은 말아줘
baby baby
떠나지 말라던
그대 말이 맞았어
yeah yeah

네 사랑이 부담스러
벗어나려고 했어 했어
모두 미안해 내가 틀렸어
너 없인 난 안 돼

첨부터 다시
시작하면 안 되니 Please
네가 사랑한 너무 사랑한
내 부탁이야

Don’t Say No oh oh
마음이 아파
너도 그렇잖아
다시 와 줘
내가 못된 거니

Baby Don’t Say No
믿어 여전히
내가 전부였던
너인 걸 oh oh oh oh
Don’t Say No

No baby baby
Don’t Say No
woo woo yeah woo

너도 내 맘과 같다면
빨리 말해줘 해 줘
둘이 남이었던 시간
1초라도 싫어 yeah yeah

변한 나를 빨리
보여주고 싶은데
넌 왜 baby
내가 모르는 표정을 하니
그런 거 난 싫어

우리 좋았던
그 때로 돌아가 Please
네가 사랑한 너무 사랑한
내 부탁이야

Don’t Say No oh oh
마음이 아파
너도 그렇잖아
다시 와 줘
내가 못된 거니

Baby Don’t Say No
믿어 여전히
내가 전부였던
너인 걸 oh oh oh oh
Don’t Say No

Can I getcha lovin'
can I get it?
Can I get it?
Oh, oh

괜히 그러지 마
나는 알아나는 알아
Oh oh

Baby you and me
다 잘 될 거니
아무 걱정하지 마

Can I getcha lovin'
Can I get it?
Can I get it?
Oh oh

Don’t Say No oh oh
마음이 아파
너도 그렇잖아
너도 그렇잖아
다시 와 줘
내가 못된 거니
내가 못된 거니

Baby Don’t Say No no no
믿어 여전히
내가 전부였던
내가 전부였던
너인걸 너인걸
oh oh oh oh
Don’t Say No
woo Don’t Say No
No yeah woo

Baby Don’t Say No no
믿어 여전히
내가 전부였던
baby Don’t Say No
너인걸 oh oh oh oh
Don’t Say No


같이 컬튜쇼에 출연한 산이씨가 서현씨에게 서현의 ‘Don't say no’를 라이브로 들으며 “정말 고급지다. 곡 스타일이 서현에 딱 맞다”라고 극찬도 했네요~!!

앞으로 많은 활동 기대되는 소녀시대의 서현이 아니라 솔로 서현 이였습니다~~!!


'국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윷놀이 한는 방법!  (0) 2017.01.27
설명절인사말 구정 인사말 모음  (0) 2017.01.27
원더걸스 해체??!!  (2) 2017.01.26
서현의 새로운 섹시한 모습  (0) 2017.01.26

+ Recent posts